그리고 누군가 내 몸을 만지는 것에 세부 시티 링검 대해 믿음이 있어야 편안한 마사지가 되지 않을까요. 많은 이들이 작성한 후기를 보시고 나에게 맞는 마사지를 찾는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시설과 인테리어는 정말 기대 안 하시는 게 좋구요. 예약도 따로 안 하고 갔습니다.
세부에는 수많은 마사지 업체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이 잘된 마사지사가 있는 곳도 있고, 막무가내로 하는 곳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보고 판단한 곳에만 가도 평균 이상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샹스몰은 쇼핑몰의 이름은 모르더래도 세부 여행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위치 정도는 모를래야 모를 수 없을만큼 메인 시가지에 있기도 하고 한국 맛집들부터 대형 마트까지 입점해있으니 적어도 길 잃을 걱정은 하나도 안해도 된다.
발 씻겨주는 거 없음. 끝나고 차 같은 것도 안주심. 당연히 앉아서 차 마실 공간조차 없음;;ㅋㅋ
관리사분께서도 마침 아로마와 건식을 적절히 섞어서 통증케어에 주력하시는 분이셔서 저랑 합이 잘 맞았어요.
이바나 스파도 좋긴 했지만, 거기 말고 또 자주 가는 세부 마사지가 있는데 이곳 같은 경우에는 일단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앞에 위치한 샹스몰에 있어서 사실상 막탄 중심부라 접근성이 엄~청 좋았다.
조만간 세부여행 갈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예약 가능하니까 미리미리 스케쥴 짜놓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물론 내가 지난번 세부 여행때 묵었던 알테라 리조트 처럼 막탄섬 북쪽 맨 끝에 위치해 있어서 그랩도 잘 안가는 곳들은 패스..)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세부 불건전 마사지에는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